오토미션수리현황 및 일반정비 현황
- 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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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주행중 떨림수리//벤츠s550변속시 떨림수리//40km 구간 떨림수리//221오토밋션떨림수리//용인스카이오토미션//수입차수리
- 작성일
- 2017.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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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수
- 1
- 조회수
- 5925
벤츠 브라브스 550(w221)차량입니다..
주행중에 떨림으로 오토미션이 의심되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수리를 의뢰 하시러 방문하셨네요...
차주분과 동승하여 시운전합니다...
차량이 출발하여 약 40km부근에서 떨림이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후륜으로 동력이 전달되는 프로페러 샤프트의 의심을 해 보았지만,,,잠시 운행을 더 해보니,,오토미션에서 떨림이 발생하는 것을 감지하고,,,계속 시운전을 해 보았습니다...
주행 테스트와 진단기의 오토미션 데이터를 분석해 보니 ,,오토미션의 떨림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테스트 과정에서 발견된 엔진의 부조증상이 있네요...좀 간헐적인 증상이지만 ,좀 신경이 쓰이네요...
엔진도 점검해보니,,점화 계통의 문제가 한개 발견되었네요...
요 부분도 같이 수리 하기로 합니다...
지금가지 고장진단 내용을 차주분에게 설명드리고 예하시고 ,작업시작일과 일정,그리고 작업비용을 설명드리고 예약 후 다시 입고하여 수리 진행합니다..
벤츠 221 오토미션 수리 문의 하세요...
용인스카이오토미션 입니다.... 031-263-5455
벤츠 브라브스입니다...
오토미션 탈착 수리하기 위해 리프트 업 하고 작업 준비....
작업 시작~~
작업시작후 ~~벤츠 오토미션이 탈착 되었습니다....
이제 떨림의 원인을 분석해서 떨림을 없애기 위해 분석을 해야합니다...
작업 테이블로 이동하여,분해및 검사 합니다...
작업중에 발견된 누유 부위 입니다...
엔진 크랭크샤프트 씰링 리테이너 입니다...
엔진과 미션 사이에 위치한 리테이너 씰입니다...이 부분은 누유가 있으면,또 미션을 탈착해서 교환을 해야 하는 부위인데,,누유가 심하지는 않지만,누유가 없어도 오토미션 작업시 교환을 해주면,좋습니다....나중에 작업하려면,,,,또 탈부착비용과 오일 값이 발생하니까요...
크랭크샤프트씰외에 엔진 위에도 살짝 누유가 보여서 세퍼레이터와 헤드커버 씰을 같이 교환 합니다...
요거는 오토미션의 후미에 장착된 마운트 입니다...
오랜시간동안에 눌려있어서 많이 아래로 내려왔네요...
노후와 피로도로 누적된 마운트도 같이 교환합니다...
교환된 엔진 크랭크 샤프트씰링 입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이곳에는 누유가 없을 꺼에요...
다음은 엔진에 간헐적인 부조의 원인인 점화코일 교환 작업입니다...
전에는 한개만 교환되어 지금은 다른 한개가 고장 인지라...이번 기회에 나머지 7개도 싹 교환합니다..
현재 고장만 또 한개만 교환한다면 나머지 교환 되지 않은 코일이 순서대로 고장날것을 예상하고 차주분과 협의??하에 작업합니다.....
모든 작업을 끝내고 작업중에 컨버터를 수리 끝내고 도착했네요... 이제 토크 컨버터 재생이 끝났음으로 수리된오토미션과 토크 컨버터를 조립하여 장착만 하고~~출고 합니다...
오토미션 수리+토크컨버터수리+점화코일교환+엔진 크랭크씰교환+세퍼레이터교환+헤드캡+미션 마운트교환으로 마무리합니다...
용인 오토미션 수리전문점 스카이오토미션에서는 가장 합리적인 수리와 작업의 연계성을 고려하여 작업시 꼼꼼하게 점검을 해서 차후 문제가 될만한것을 미리 수리하여 이중비용이 발생하지 않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토미션 고장이 의심된다면 문의및 점검을 받으세요...
수입차량 오토미션및 국산차량 오토미션 문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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