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변

제목

여러가지 복합적인 증상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99
내용

안녕하세요!!

스카이오토미션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의 하신내용으로 보아 


오토미션의 고장 증상입니다..


오토미션을 탈착해서 전체 오버홀 수리하면 많이 호전 됩니다..


기대치에 따라 다를수 있지만요.


그리고 아우디,폭스바겐 차량중에 6hp타입은 수리후에도 운행 학습을 많이 해야합니다...


수리후 출고전에 충분한 시운행 학습을 해놓고 출고하지만,처음에는 문제가 있는것처럼 증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차량을 수리하고자 하시는 의지가 있으시면,휴가기간 후에 방문하시면 살펴보고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차량은 페이톤 3.0 08년 28만 입니다.


어마무시한 키로수이지요 ^^;

3년전 중고 구입후 있던 증상들이고 이후 미션오일 과 필터 교화후 전과 거의 동일합니다.

증상이 더 나바지거나 좋와 지거나 이런거 없이 동일합니다.

폐차까지 그냥 타야하는건지 손을좀 봐야하는건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미션은 ZF6HP19A 로 알고있습니다.

증상들은 다양합니다.

1. 3단에서 슬립이 있습니다 미묘하지만 내리막에서는 거의 없고 좀 밟는다 할때 나타납니다
   미션오일 및 필터 교환하고 조금 증상이 호전되었습니다만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2. 간헐적 3->4단 킥다운시 덜렁 거리는 약간의 충격 발생 이건 아주 간헐적 한달 한두번? 나타납니다.

3. 가장 신경쓰이는 증상입니다. 차가 막힐때 출발하자마자 엑셀을 때면 덜컹하고 2단이 들어갑니다
   정상적인 출발에서는 아주 부드럽게 1->2단이 들어갑니다 찔끔찔끔 움직일때 엑셀밟았다
   2단 변속전에 발을때면 여지없이 덜컹입니다 충격의 강도는 렌덤입니다. 덜덩 또는 턱! 이정도입니다.

4. 이건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내리막 (급경사) 에서 브레이크를 때면 1단으로 엔진브레이크로
   흘러내려갑니다 RPM이 2000언저리까지 올라가도 2단 변속은 없습니다
   흘러내려가는중 엑셀을 밟으면 변속진행이없이 RPM이 3000까지 올라가다 그때서야 2단변속이 들어갑니다
   높은 RPM으로 변속이 되어서 차가 살짝 튀어나갑니다 ㅡㅡ; 밋션이 고장날까 두려워지는 순간입니다 ㅡㅜ
   도 반대로 오르막길을 올라갈때 2단 2500RPM올라가다 다 올라가서 평지를 만나면 변속이 늦습니다
   3단 4단 모두 더디게 변속 됩니다 차가 아직도 오르막 올라가는중인 걸로 아는듯한.... 
   이건 오르막 올라온후 평지에서만 그럽니다.

여기까지가 좀 불편한 증상들입니다 뭐 동생은 그냥 타라고 하는데요 유남히 민감해서 ㅎㅎ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